회사 다니던 시절에도 PPT를 정말 많이 만들었지만, 이 일을 하면서 새롭게 알게 되는 기능들이 꽤 있다.오늘 소개할 기능도 그중 하나다.파워포인트에서 표를 만들다 보면 행 높이나 열 너비가 미묘하게 맞지 않는 경우가 있다. 처음에는 선을 보면서 하나씩 드래그해 맞췄다.그런데 표가 커질수록 이 방법은 생각보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, 아무리 맞춘다고 해도 어딘가 어색해 보이는 경우가 있다.이럴 때는 일일이 맞출 필요가 없다.파워포인트에는 표의 간격을 한 번에 균등하게 정렬해주는 기능이 따로 있다.문서를 조금 더 깔끔하게 만들고 싶다면 알아두면 좋은 기능이다.언제 사용할까?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자주 사용한다.표 안의 행 높이가 제각각일 때열 너비를 동일하게 나누고 싶을 때셀 크기를 정확하게 맞춰야 할 때보고서..